의료상담
갑상선 낭종이 있다는데 그게 뭔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음
이달 초에 3년만에 건강검진을 받았어요. 30대때는 별게 없었는데..41이 넘어서 그런지.. 이곳 저곳 문제가 조금씩 생기네요. ㅜㅜ 갑상선 낭종이 생겼다는데..그게 뭘까요? 주의 해서 관리 하야 하나요?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41
기저질환
없음
이달 초에 3년만에 건강검진을 받았어요. 30대때는 별게 없었는데..41이 넘어서 그런지.. 이곳 저곳 문제가 조금씩 생기네요. ㅜㅜ 갑상선 낭종이 생겼다는데..그게 뭘까요? 주의 해서 관리 하야 하나요?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