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확진 후 생활센터 퇴소 후 발열감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 후 생활치료센터에서 퇴소하였습니다.
퇴소한지 며칠이 지났는데 발열감이 느껴집니다.
퇴소 후에도 감염력이 있는지 그리고 완치가 된거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발병일 이후에 2차 접종 받았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코로나 확진 후 생활치료센터에서 퇴소하였습니다.
퇴소한지 며칠이 지났는데 발열감이 느껴집니다.
퇴소 후에도 감염력이 있는지 그리고 완치가 된거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발병일 이후에 2차 접종 받았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