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회사 퇴사자 연말정산 관련 문의입니다.
올해 4월퇴사이후 아직 미취업중입니다.
연말정산 할수있나요?
현금영수증,신용카드,병원진료등 연말정산에 포함되는데 퇴사자는 별도 어떻게 해야하나요?
연말정산가능하면 언제 신청해서 받을수있나요? 회사는 보통 12월신청 내년3~~5월 환급일텐데
입에발리말말고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세금·세무
올해 4월퇴사이후 아직 미취업중입니다.
연말정산 할수있나요?
현금영수증,신용카드,병원진료등 연말정산에 포함되는데 퇴사자는 별도 어떻게 해야하나요?
연말정산가능하면 언제 신청해서 받을수있나요? 회사는 보통 12월신청 내년3~~5월 환급일텐데
입에발리말말고 자세히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