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뇨식은 주로 어떤 음식들을 이야기하는건가요
2022. 08. 09. 21:07
부모님이 고혈압 당뇨가 있어서 병원에 입원치료를 하다 퇴원하셨어여..그래서 식단조절이 필요한데 식재료애 문외한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여. 식단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좀 알려주새여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에 있어서 당관리가 필수적이고, 부가적인 식단관리로는 식이섬유 섭취가 있습니다.
매끼니 야채를 포함한 식사를 진행해주세요.
2022. 08. 10. 23:2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