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얘는 무슨 심리죠.?모르겠고 넘 어렵네요,
일단 상대방은 이성친구입니다
매일 연락은 이어나가요
막 술 마시고 와서도 이어나갔고 게임하면서도 이어나가더라고요
그리고 장난도 치고 전화도 하고 싶어하고요
근데 저는 전화 하자는걸 몇 번 거절했어요
그 이후론 잘 안하더라고요
제가 소개팅 언급하니까 자신이 괜찮다고 하고요
근데 얘가 소개팅,헌포 얘기를 꺼냈어서 저는 절 가볍게 생각하나보다 하고선 멀어지려고 했어요
그뒤로 연락도 늦게보고 그랬는데 얘가 누나 이제 연락 안하는거야?라고 묻고 계속 이어나가고 싶다고 하고 얘가 사과를 하고 고쳐서 그 이후론 계속 이어나갔고요
근데 이어나가다가도 귀찮을땐 씹었거든요
얘가 알아서 더 보내고 서운하다고 하거나 읽씹ㅠ 이렇게 보낸적이 여러번이에요
혹은 얘가 제가 늦게 연락을 보내면 더 오더라고요
의아했던게 편의점 일을 하면서도 통화를 저랑 하더라고요
그리고 ..음 만나자고 약속은 잡았는데 얘가 그때 과대라 일이 생겼다는데 저도 그때 애매했어서 서로 쌤쌤 느낌으로 넘어갔고 얘가 개강전에 보자고 하더라고요
근데 도대체 무슨심리인지 모르겠어요...제가 화나서 절 가볍게 보는지,심심풀이로 보는건지 물어봤는데 무슨 그런말을 하냐면서 절대 아니라고 했어요
참고로 얘랑 저랑 성격?이 많이 달라요
저도 무의식중에 벽을 친게 있는것 같고..연락은 또 계속 오고 이번에도 씹었는데 읽씹ㅠ이러면서 와서 답 하니까 또 시간차로 2번 보내더라고요?저는 또 나름 벽은 치는데..도대체 무엇을 원하는걸까요? 얘가 뭐 먹엇는지 물어봐서 콩나물밥이라고 보내니 ㅋㅋㅋㄱ이라고 와서 그냥 아직 답 안보냈어요
보낼말도 없고ㅜ제가 머 잘못한건 아니겟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