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50대 중반 나이에 갈 수 있는 직장이 있을까요?
자영업을 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경기가 너무 안 좋아서 예전에 사무업무직에 근무했던 경력이 있어서 다시 직장을 가보려고 합니다만 과연 입사가 될까요? 아니면 다른 쪽을 알아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자영업을 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경기가 너무 안 좋아서 예전에 사무업무직에 근무했던 경력이 있어서 다시 직장을 가보려고 합니다만 과연 입사가 될까요? 아니면 다른 쪽을 알아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