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불합격, 합격자 관련 및 이의신청 문의드립니다.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를 조회했는데 불힙격으로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최종면접 현황을보니 채용인원:2 / 응시인원:4/ 합격인원:-으로 아무도 없어 기관에 여쭤봤더니 면접점수 기준 70점이상이 아무도 없으면 안뽑는게 맞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해당기준에 충족하지 않았다는 게 잘 이해가 안갈뿐더러 면접 과락점수가 있는지 등 불합격 여부에 대한 사유를 이의신청서 상에 적어도 되는지, 그외 어떤걸 요청히면 도움이 되는 지 등등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의신청하실때 모집요강등과 함께

    면접 세부점수를 요청해볼순 있습니다

    다만 이런 이의신청을 한다고 해도

    주최측에서 공개할 의무는 없기 때문에

    반려될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의신청 안하는게 더 좋을꺼 같습니다

    안타갑지만 더 좋은데:합격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