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모니모로 앱테크 하고 있는데 꿀팁이나 포인트 잘 모을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모니모로 앱테크 한 지 몇개월 됐는데 어떻게 하면 포인트 많이 모을 수 있을까요? 챌린지랑 빙고미션 등 하는데 한달에 2000포인트도 못 모으는 것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모니모는 젤리모으는게 핵심인것겉아요

    빠짐없이 한달출첵과 기상미션등 보상많이 주는 젤리를 모아서 바꾸는게 그나마 많이 모이는것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