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내열정적인멜론
모니모로 앱테크 한 지 몇개월 됐는데 어떻게 하면 포인트 많이 모을 수 있을까요? 챌린지랑 빙고미션 등 하는데 한달에 2000포인트도 못 모으는 것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핫한오솔개7
안녕하세요
모니모는 젤리모으는게 핵심인것겉아요
빠짐없이 한달출첵과 기상미션등 보상많이 주는 젤리를 모아서 바꾸는게 그나마 많이 모이는것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