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수술후 살이 많이 빠졌어요. 운동질문입니다.
살이 많이 빠졌어요
키161-40키로인데
기운이 너무 없어요.
근육도 빠지고요.
아주 약하게라도 근력운동을 하는게 낫나요
너무 저체중이니까 먹고 안움직이는게 낫나요.
식후 소화시키려고 20분은 걸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살이 많이 빠졌어요
키161-40키로인데
기운이 너무 없어요.
근육도 빠지고요.
아주 약하게라도 근력운동을 하는게 낫나요
너무 저체중이니까 먹고 안움직이는게 낫나요.
식후 소화시키려고 20분은 걸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