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과 1년 넘게 사겼을때 얼마나 뒤에 잊어지나요?

일단 저는 여자고 제가 2,3년 좋아하다가 연애 1년 좀 넘게 하고 첫사랑이에요 그린 미래가 많았는데 얼마전에 이별을 했는데 얼마나 뒤에 잊을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첫사랑으로 5년 넘게 한 사람만 지독하게 좋아하다가

    그사람과 1년이라는 시간을 만나고 이별을 했었는데

    이별을 한지 3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 못 잊었네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앞으로 어떤 사람을 만나더라도 계속 가끔씩 떠오를 것 같아요..

    힘내시길 바랄게요..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