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상추, 깻잎, 귤 등을 먹으면 설사 또는 귤껍질 등이 소화를 못시키고 그대로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49
상추, 깻잎, 귤 등을 먹으면 설사 또는 귤껍질 등이 소화를 못시키고 그대로 배변되는 이유가 궁금하며, 또한 상처가 나면 잘 아물지 않고, 길게는 1년이상 상처자국이 남아있는데 위 두사항에 연관이있는 질병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9
상추, 깻잎, 귤 등을 먹으면 설사 또는 귤껍질 등이 소화를 못시키고 그대로 배변되는 이유가 궁금하며, 또한 상처가 나면 잘 아물지 않고, 길게는 1년이상 상처자국이 남아있는데 위 두사항에 연관이있는 질병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