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배우자에게 휴대폰 비밀번호 공유해야 하나요?
저는 배우자의 비밀번호를 별로 알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제 휴대폰 비밀번호도 굳이 공유하고 싶지 않습니다만 배우자는 당연히 공유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는 사생활 차원에서 그다지 공유하고 싶지 않은데 배우자의 말을 들어줘야 할지 아니면 다른 부부들도 그 정도는 존중하는지 고민되네요.
고민상담
저는 배우자의 비밀번호를 별로 알고 싶지 않아요. 그리고 제 휴대폰 비밀번호도 굳이 공유하고 싶지 않습니다만 배우자는 당연히 공유해야 한다고 하네요. 저는 사생활 차원에서 그다지 공유하고 싶지 않은데 배우자의 말을 들어줘야 할지 아니면 다른 부부들도 그 정도는 존중하는지 고민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