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몇시까지 먹는게 살이 안찔까요?

안녕하세요

저녁 몇시까지 먹는게 살이 안찔까요?

보통 저는 자는시간이 새벽2시정도거든요

이렇다면 몇시까지 먹으면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저녁은 6시이후로 안먹는것이 가장좋습니다, 그이후로 먹는것은 활동량이 없을뿐더러 먹고 쉬다가 자는것이기에 우리몸에 좋지않읍니다.

  •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보면 보통 5-6시를 마지노선으로 두더라구요. 새벽에 드시면 소화 기관도 소화를 시킬 시간이 없고일찍 드시고 주무세요!

  • 자기 전에 최소 2-3시간 전에 저녁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즉, 새벽 2시에 자는 경우, 밤 11시까지 저녁을 마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