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엉뚱한호랑이607
안녕하세요
저녁 몇시까지 먹는게 살이 안찔까요?
보통 저는 자는시간이 새벽2시정도거든요
이렇다면 몇시까지 먹으면 괜찮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저녁은 6시이후로 안먹는것이 가장좋습니다, 그이후로 먹는것은 활동량이 없을뿐더러 먹고 쉬다가 자는것이기에 우리몸에 좋지않읍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 보면 보통 5-6시를 마지노선으로 두더라구요. 새벽에 드시면 소화 기관도 소화를 시킬 시간이 없고일찍 드시고 주무세요!
자기 전에 최소 2-3시간 전에 저녁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즉, 새벽 2시에 자는 경우, 밤 11시까지 저녁을 마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