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온도가 올라간 실내공기를 몰아내는 방법은요
밤이라 바깥 온도가 내려갔어요 창문을 열고 선풍기를 돌려서 더운 공기를 뺄려고 하는데 선풍기는 창쪽으로 바람이 가게해야될까요? 아님 창을 등지고 실내로 선풍기 바람이 오게 할까요 효율적인 방법은 어느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밤이라 바깥 온도가 내려갔어요 창문을 열고 선풍기를 돌려서 더운 공기를 뺄려고 하는데 선풍기는 창쪽으로 바람이 가게해야될까요? 아님 창을 등지고 실내로 선풍기 바람이 오게 할까요 효율적인 방법은 어느걸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