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새침한땅돼지193
24.04.15
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운동을 하고 있어서 콜레스테롤이 들어있느 음식을 피하려고하는데요
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4.1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콜레스테롤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곱창 그리고 달걀 노른자 새우 오징어 장어 간등에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