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순수한베짱이295
지인에게 찬물 샤워가 좋다는 말을 듣고 매일 샤워 후에 찬물로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장점과 필요 이유가 있을까요?
어떤 방법으로 하면 더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잘생긴산양49
안녕하세요. 잘생긴산양49입니다.
찬물로 샤워하면, 모공이 수축하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 손실을 줄일 수 있다. 또, 피부와 머리카락의 유분을 적당히 보존시켜 피부를 더 윤기 있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물론, 찬물 샤워는 의학적 치료제가 될 수 없으며, 그 효과도 개인마다 다르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