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복위 채무조정 우편물 뭔가요?ㅠㅠ
신복위 채무조정 진행중이고 몇달째 납부중인데 가끔씩 한 은행에서 자꾸 우편물이 옵니다 일할때 와서 받지는 못하고 알림뜨는것만 봤는데 뭘까요ㅠㅠ그 은행 채무조정에 포함된거라 계속 내고있는데 왜저러는걸까요 여신관리부?라면서 우편물 오던데 내용은 모르겠어요 왜저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신복위 채무조정 진행중이고 몇달째 납부중인데 가끔씩 한 은행에서 자꾸 우편물이 옵니다 일할때 와서 받지는 못하고 알림뜨는것만 봤는데 뭘까요ㅠㅠ그 은행 채무조정에 포함된거라 계속 내고있는데 왜저러는걸까요 여신관리부?라면서 우편물 오던데 내용은 모르겠어요 왜저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