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설사는 몸에 수분이 많을때만 일어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24
대체적으로 술을 먹으면 해독을위해 신체가 수분을 빨아쓰는걸로 알고있고 그래서 수면후 갈증이라던지 입마름때문에 물을 많이먹게되는걸로 알아요 그러면 설사를 하는사람이 술을 먹으니 설사를 안하더라구요 그러면 술때문에 설사의 변 수분까지 신체가 다빨아써서 일반적인 변을 보게되는 원리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4
대체적으로 술을 먹으면 해독을위해 신체가 수분을 빨아쓰는걸로 알고있고 그래서 수면후 갈증이라던지 입마름때문에 물을 많이먹게되는걸로 알아요 그러면 설사를 하는사람이 술을 먹으니 설사를 안하더라구요 그러면 술때문에 설사의 변 수분까지 신체가 다빨아써서 일반적인 변을 보게되는 원리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