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대체로존경받는매미
제가 중간고사때 까지만 해도 그래도 학교 수업은 어느정도 따라가서 7~80점대는 나왔는데 요즘 학원에서도 잠만자고 지금 하고 있는 단원 응용문제를 못풀겠어서요.. 인강 뭘봐야할까영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독한들개
난이도가 올라가서 개념에 구멍이 난 상태네요!
이럴 땐 유명하고 긴 인강보다 EBS에서 지금 배우는
단원의 5~10분 짜리 짧은 개념 클립 영상을 보거나
유튜브에서 단원명 뒤에 기초 개념 강좌를 검색해서
빠르게 막힌 부분만 뚫어내는 걸 추천해요
채택 보상으로 32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