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종종낙천적인시인
채택률 높음
예고, 인문계 고등학교 진학 고민상담
미대를 목표로 한다면 예고가 좋을까요? 아님 인문계 고등학교가 좋을까요? 인문계를 가면 실기가 부족할 거 같고, 예고를 간다면 내신 성적이 걱정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종종낙천적인시인
미대를 목표로 한다면 예고가 좋을까요? 아님 인문계 고등학교가 좋을까요? 인문계를 가면 실기가 부족할 거 같고, 예고를 간다면 내신 성적이 걱정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