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선생님들 제 증상이 편평사마귀일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눈 밑 볼부분에 몇 달 전부터 아주 작은 우둘두둘한게 나기 시작했어요. 어떨 땐 미친듯이 간지러운 적도 있었고 아무렇지 않은 날도 있어요. 눈밑 볼부터 입가 근처까지 퍼져 있어요. (간지러운 이유는 피부장벽이 무너져서일수도 있어요)

근데 문제는 피부과를 가보니, 그냥 흔한 알러지라고 하시고 매번 메솔론 정 같은 항생제와 스테로이드 연고를 주세요. 그 약과 연고를 먹으면 저 우둘두둘한게 들어가요. 가렵지도 않구요. 하지만 그 약들을 안먹고 안바르면 그 자리 그대로! 전과 똑같이 우둘두둘하게 올라와요.

이제 약먹으면 낫고 안먹으면 올라오고를 4번 싸이클정도 반복하다 보니, 이게 알러지가 맞나? 다른 피부염의 증상은 아닐까, 혹시 편평사마귀인가 하는 생각도 들어요. 약을 계속 먹기도 몸과 피부에 부담스러워요.. 선생님들 저 눈밑 볼에 난 게 편평사마귀인가요?

  • 1번 째 사진
  • 2번 째 사진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