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어제 코스피 코스닥이 왜 내렸다고 생각하나요?
최근 한 달간 반도체 랠리가 계속되어서 일까요? 단일 종목 2배 레버리지 ETF 상품들이 이번 폭락의 도화선이 된것 같은데요
주가가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자 증권사에서 강제로 주식을 파는 '반대매매' 물량이 아침부터 쏟아졌고, 이 매물이 다시 주가를 떨어뜨려 또 다른 반대매매를 부르는 '투매의 악순환'이 발생했다고하는데.
앞으로 계속 이런식일지 걱정이앞서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최근 한 달간 반도체 랠리가 계속되어서 일까요? 단일 종목 2배 레버리지 ETF 상품들이 이번 폭락의 도화선이 된것 같은데요
주가가 일정 수준 이하로 떨어지자 증권사에서 강제로 주식을 파는 '반대매매' 물량이 아침부터 쏟아졌고, 이 매물이 다시 주가를 떨어뜨려 또 다른 반대매매를 부르는 '투매의 악순환'이 발생했다고하는데.
앞으로 계속 이런식일지 걱정이앞서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