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식한잔
채택률 높음
시험 날짜와 생일이 겹치면 미역국을 먹는 게 맞는 건가요? 둘 다 중요한 날이라 의미가 반대라고 보긴 어려운데 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는 어떤 기준으로 정하나요?
시험 날짜와 생일이 겹치면 미역국을 먹는 게 맞는 건가요? 둘 다 중요한 날이라 의미가 반대라고 보긴 어려운데 이런 경우에는 보통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는 어떤 기준으로 정하나요? 미역국 먹으면 미신이지만 시험에 떨어지고 생일은 축하하는 거고 어떤 게 맞을 지 둘이 다 중요한 의미라 반대되는 의미는 아닐테고요. 시험 떨어져도 미역국은 죄가 없지만요. 생일 때는 미역국 먹는 거 맞긴 하잖아요? 아닌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