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반려동물
체리맘
요즘 입맛이 도는지 사료도 간식도 너무 잘먹기도하고 많이 먹는데요 포메라니안이라 털갈이도 하고있긴한데 살도.좀.찐거 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형준 수의사
프리랜서임
∙
안녕하세요. 임형준 수의사입니다.
소형견 간식은 하루 총 칼로리의 10퍼센트 이내가 적당합니다. 포메라니안은 살이 쉽게 찌는 편이라 간식 양이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사료를 잘 먹는다면 간식은 아주 소량만 주고, 간식을 준 날은 사료를 조금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체중이 늘었다면 병원에서 적정 체중을 확인해 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5.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