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아니 꿈해몽 잘하시는 분들 제 꿈이 개꿈인지 봐주세용..
제가 학교에서 한 20분 잤거든요? 근데 그 사이에 강렬한 꿈을 꿨어요. 제가 수학학원 갈라고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 좋게 헤어진 전남친이 많은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 들 중에서 제 대각선에 기다리고 잇는 거에요.. 그래서 제가 친구한테 “ 아 ㅈ돳더 전남친 떳다” 이럴려고 했는데 제가 타려는 버스가 왔길래 딱 찍고 탔는데 갑자기 제가 꿈에서 엄청 해롱해롱 하는거에요 그렇게 겨우 버스 들어가서 남아있는 좌석 (근데 좀 어두웠름-그늘땜시) 앉아서 바로 잤거든요? 꿈에서 근데 일어나보니 제가 택시인 거에요!! 분명 초록색 버스 타려고 계단 까지 올랐는데 근데 제가 분명 수학학원을 가려고 햇는데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는거임;; 그래서 제가 여기 어디에요..? 잠결에 탔나 라고 하니깐 택시 기사님깨서 고개를 끄덕 거리심 그래서 제거 다시 수학학원 위치로 가주세요.. 죄송함다.. 하면서 다시 수학학원 근처로 왓어요 근데 택시값이 15880원 나와서 이체하려는데 갑자기 깨어남
개꿈이겠죠..?
아니 근데 진짜 뭔 꿈이지..
시험기간의 충격인가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