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잔뇨감은 어떨때 생기는 건가요?
요즘들어 소변을 보고 조금만 있어도 또 마려운 느낌이 있어 가면 실제로는 찔끔 나오는데 몸이 피로해서 그런건지 어디에 이상신호인건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는건지 소변을 보고 난 후도 시원하지않고 잔뇨감이 있어서 한참 앉아있게 되거든요 ㅠ
유익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들어 소변을 보고 조금만 있어도 또 마려운 느낌이 있어 가면 실제로는 찔끔 나오는데 몸이 피로해서 그런건지 어디에 이상신호인건지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는건지 소변을 보고 난 후도 시원하지않고 잔뇨감이 있어서 한참 앉아있게 되거든요 ㅠ
유익한 정보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