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새로 티브이를 샀는데요? 기존 티비에서 선 다시 연결 해두 안나와요
tv를 새로 장만후 제가 설치해는데요
화면에 안테나또는 접촉이 안되서 안된다구 화면 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티비 다시 연결하니 나오구요
혹시 잘못 연결했나하구 인터넷 검색해두 안나오더라요 기존티비 가 30인치 이하구요 이번건 47인치인데 차이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tv를 새로 장만후 제가 설치해는데요
화면에 안테나또는 접촉이 안되서 안된다구 화면 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전 티비 다시 연결하니 나오구요
혹시 잘못 연결했나하구 인터넷 검색해두 안나오더라요 기존티비 가 30인치 이하구요 이번건 47인치인데 차이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