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교 회장이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될 수있을까요??

보니까 후보도 좀 많이 나올것 같고 공약도 이상한것 같아요

되면 생기부에 올라갈텐데 회장될 좋은 방법 없을까요..

공약을 바꿀지도 고민이 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보통 반장, 부반장, 회장, 부회장 이런 친구들이 나와서 공약을 이야기 할때 적당한 진중함과 유쾌함? 쾌활함?? 이런게 있으면 잘 뽑히는 것 같더라고요! 너무 진중한것 보다는 어느정도 재밌게 공약 연설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좋은 공약으로 연설 잘 해서 꼭 전교 회장이 되었으면 좋겠네여!! 응원할게요!

    채택 보상으로 5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학급 회장도 아닌 전교 회장은 레벨이 너무 높은 건 사실입니다.

    전교 회장이 되려면, 이 사람이 대표로서 괜찮다고 느끼는 신뢰와 소통이 중요합니다.

    공약은 거창한 것보다도 실제 가능한 것으로 바꾸는 게 좋겠습니다.

    선거 전에 친구들 의견을 많이 듣고, 진솔하게 준비한 모습을 보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