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베체트병이 완치된건가요? 나중에 재발할수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베체트병으로 오래전에 진단을 받은적이 있고 약도 지속 복용하다 현재는 약을 안먹고있고 병원도 안갑니다
3년정도 중단했는데 그 이전부터 베체트 증상은 없고 약은 구내염으로 진단받아 약을 먹었습니다
구내염도 안생긴지 오래되었구요 칫솔질실수로 생긴건 오래가지않고 낫고있어요 스스로 완치라고 생각하는데 맞는건가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6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베체트병으로 오래전에 진단을 받은적이 있고 약도 지속 복용하다 현재는 약을 안먹고있고 병원도 안갑니다
3년정도 중단했는데 그 이전부터 베체트 증상은 없고 약은 구내염으로 진단받아 약을 먹었습니다
구내염도 안생긴지 오래되었구요 칫솔질실수로 생긴건 오래가지않고 낫고있어요 스스로 완치라고 생각하는데 맞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