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할때 간헐 단식으로 아침을 거르는게 괜찮은가요?
간헐적 단식이라고 하서 12시씩 단식을 하는 개념으로 아침을 먹지 않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몸이 상하지는 않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2:12 간헐적 단식은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하루 12시간 동안 식사를 하고, 나머지 12시간은 금식하는 방식으로, 식사 시간을 제한함으로써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