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을 취득하려고 하는데 난이도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생산직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그래도 관리직에서 일을 해야 될 것 같아 가지고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은 생각하고 있는데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같은 경우에는 난이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주위에서는 취득하기가 어렵다고 시작도 하지 말라고하더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안녕하세요
생산직에서 일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나이가 들수록 그래도 관리직에서 일을 해야 될 것 같아 가지고 산업안전기사 자격증은 생각하고 있는데요 산업안전기사 자격증 같은 경우에는 난이도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주위에서는 취득하기가 어렵다고 시작도 하지 말라고하더라구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