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과 보험 가입하는게 나은지요?
왠만한 치아 치료는 했는데 차후에 브릿지(어금니) 1개 있고 지금은 큰 문제가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나중에 임플란트나 이런거 하게되면 꾸준히 치과보험을 가입하는게 나은지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왠만한 치아 치료는 했는데 차후에 브릿지(어금니) 1개 있고 지금은 큰 문제가 없는것 같습니다. 다만 나중에 임플란트나 이런거 하게되면 꾸준히 치과보험을 가입하는게 나은지 고민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