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도시락을 구입하면 증정품을 주는데

계산을 할때는 몰랐고 집에와서 확인 하니까 우유하나 무료증정이 돼어있어서 편의점가서 무료증정이있는데 계산할때 안주고 사람을 다시 오게 하냐고 하니까 알바생인데 그걸 어떻게 아냐고 해서 더이상 얘기 안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한다고 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편의점 도시락 구매 시 증정품을 받지 못해 당황스럽고 아르바이트생의 대처에 속상하셨을 것 같습니다

    이미 영수증이나 결제 내역에 무료 증정이 표기되어 있다면 해당 상품의 소유권은 구매자에게 있으므로 고객센터나 본사를 통해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