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훌륭한토끼90
혈압을 낮출 수 있는 음식이나 방법이 있을까요?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혈압수치가 170정도 나와서 재검을 받아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혹시 혈압을 낮출 수 있는 음식이나 방법은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혈압을 낮추는데에는 나트륨함량이 높은 가공식품을 피하시고 칼륨함량이 높은 식품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혈압을 낮추는 음식중 가장 좋은건
야채류들입니다.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가 되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이 감소되면서 혈압이 떨어지죠
그리고 영양제를 챙겨드시는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