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말끔한타킨266
말끔한타킨26622.08.12
당뇨식단에서 계란과 우유를 하루 얼마나 머어야?
당뇨식단에서 계란과 우유를 하루에 얼마정도 먹어야 하나요? 많이 먹으면 고지혈이나 다른 문제도 있다고 하는데 균형있는 식단을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계란은 굳이 갯수를 정해서 드실필요는 없으며,
우유는 유지방이 많이 있기에 하루에 500ml 이하로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