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막위의오아시스
채택률 높음
예전 방위와 공익근무와 같은건가요?
요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신체검사를 해서
4등급이면 공익근무요원으로 발령인걸로 아는데요.
근데 이게 방위랑 같다고 하던데 방위와 공익근무는 같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사막위의오아시스
요즘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신체검사를 해서
4등급이면 공익근무요원으로 발령인걸로 아는데요.
근데 이게 방위랑 같다고 하던데 방위와 공익근무는 같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