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안경 도수 -4.0이면 시력이 어느 정도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최근 안경을 맞췄는데 도수가 -4.0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도수와 시력의 차이를 잘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4.0 정도면 시력이 어느 정도로 나쁜 편인가요? 안경을 벗으면 어느 거리까지 잘 보이는지,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이 큰 수준인지도 궁금합니다. 또 -4.0이면 고도근시에 해당하는지, 아니면 보통 수준의 근시인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슷한 도수를 가지고 계신 분들의 경험도 궁금합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