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스마트폰 자동밝기을 꺼도 자꾸 자동밝기가 되어있는데 왜그럴까요
제 휴대폰이 어두운 편이여서 제가 자동밝기를 끄고 항상 주변 밝기에 따라 수동으로 조절합니다
그래서 자동밝기를 꺼 놓는데
이게 어느순간부터 다시 자동밝기가 켜져 있습니다
왜이럴까요
디지털·가전제품
제 휴대폰이 어두운 편이여서 제가 자동밝기를 끄고 항상 주변 밝기에 따라 수동으로 조절합니다
그래서 자동밝기를 꺼 놓는데
이게 어느순간부터 다시 자동밝기가 켜져 있습니다
왜이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