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잘생긴파랑새64
내일 점심으로 다이어트 떠먹케로 나온걸 먹을려고 하는데 식사로 빵을 먹은적이 없어서 걱정되네요..
성분표랑 들어간 재료 사진입니다! 점심 식사 메뉴로 괜찮나요? 살 찔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사용된 재료가 건강식재료이며 한끼의 영양소를 충족시키는것으로 보아 괜찮을것으로 보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