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과학 공부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관한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예전부터 느껴왔지만 과학 기초가 부족해 수업 내용을 대부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중학교 때 과학 공부를 소홀히 한 점을 깊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기엔 늦은 걸까요? 무엇이든 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예전부터 느껴왔지만 과학 기초가 부족해 수업 내용을 대부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초·중학교 때 과학 공부를 소홀히 한 점을 깊이 후회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기엔 늦은 걸까요? 무엇이든 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