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근무시간에 콧노래 부르면서 일하는데 개진상 아닌가요
본인은 즐겁게 일할지 몰라도
듣는사람은 거슬려 죽겠는데 콧노래 부르면서 일하는
이유가 뭘까요
속좁은 사람 같고 나도 피해 주는게 없진 않을것 같아서 말은 안하는데 진짜 개념없는 행동 아닌가요
고민상담
본인은 즐겁게 일할지 몰라도
듣는사람은 거슬려 죽겠는데 콧노래 부르면서 일하는
이유가 뭘까요
속좁은 사람 같고 나도 피해 주는게 없진 않을것 같아서 말은 안하는데 진짜 개념없는 행동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