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순간에 ‘오늘도 괜찮은 하루였네’라고 느끼시나요?

하루를 마무리하며 ‘오늘도 괜찮았다’고 느끼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했던 순간,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했던 순간, 푹 쉬었던 시간처럼 사소한 일도 좋습니다. 여러분이 하루를 잘 보냈다고 느끼는 순간이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기 전 누웠을때 아무 걱정이 안떠오르고 바로 잘 수 있을때 오늘 괜찮은 하루였네라고 느껴요! 제가 걱정이 많아서 항상 불안한데 걱정이 없으면 좀 괜찮았네라는 생각이 떠오르더라구용 

  • 저는 적당히 친구들과 재밌는 이야기를 나눴고 학원 갔다온후 좋아하는 유튜버 영상보며 좋아하는 음식을 시켜먹고 자는게 괜찮은 하루같아요!

  • 특별하게 크게 아파서 병원가지않아도 될때 느낍니다 

    그리고 자고일어나서 몸이아프지않을때 라고 생각이 드는것같습니다 !!  👍👍👍👍

  • 저는 행복한 생각을 느끼고 그게 이어진다면 좋은 하루라고 생각해요!

    오늘 날씨가 좋아 기분이 좋았다거나, 친구와 같이 즐거운 대화를 했다던가, 맛있는 걸 먹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 같은 행복한 기억들이 매일 있을거고 그 기억을 자기전까지 슬픈일로 힘든일로 더럽히지 않고 간직했다면 괜찮은 하루라고 생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