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한결같이매혹적인무화과
하루를 마무리하며 ‘오늘도 괜찮았다’고 느끼는 기준은 사람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했던 순간,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했던 순간, 푹 쉬었던 시간처럼 사소한 일도 좋습니다. 여러분이 하루를 잘 보냈다고 느끼는 순간이 궁금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역대급포근한래빗
자기 전 누웠을때 아무 걱정이 안떠오르고 바로 잘 수 있을때 오늘 괜찮은 하루였네라고 느껴요! 제가 걱정이 많아서 항상 불안한데 걱정이 없으면 좀 괜찮았네라는 생각이 떠오르더라구용
응원하기
춤추는삼계탕
저는 적당히 친구들과 재밌는 이야기를 나눴고 학원 갔다온후 좋아하는 유튜버 영상보며 좋아하는 음식을 시켜먹고 자는게 괜찮은 하루같아요!
완전유망한성게
특별하게 크게 아파서 병원가지않아도 될때 느낍니다
그리고 자고일어나서 몸이아프지않을때 라고 생각이 드는것같습니다 !! 👍👍👍👍
아마도차분한침팬지
저는 행복한 생각을 느끼고 그게 이어진다면 좋은 하루라고 생각해요!
오늘 날씨가 좋아 기분이 좋았다거나, 친구와 같이 즐거운 대화를 했다던가, 맛있는 걸 먹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 같은 행복한 기억들이 매일 있을거고 그 기억을 자기전까지 슬픈일로 힘든일로 더럽히지 않고 간직했다면 괜찮은 하루라고 생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