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사업소득지급명세서 제출 귀속기준인가요 지급기준인가요?
25년 12월 귀속, 26년 1월 지급인 경우 헷갈립니다
국세청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사업소득은 지급기준으로 제출이라
26년 1월 지급이면
27년 3월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고하는데
전 지금까지 귀속기준으로
25년도 지급명세서로 제출 했었거든요..
지금까지 잘못 신고 한건가요?
사업소득지급명세서 제출 귀속기준인가요 지급기준인가요?
세금·세무
25년 12월 귀속, 26년 1월 지급인 경우 헷갈립니다
국세청 콜센터에 전화해보니
사업소득은 지급기준으로 제출이라
26년 1월 지급이면
27년 3월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고하는데
전 지금까지 귀속기준으로
25년도 지급명세서로 제출 했었거든요..
지금까지 잘못 신고 한건가요?
사업소득지급명세서 제출 귀속기준인가요 지급기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