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항생제 먹으면 설사가 잘 납니다.
아모시클? 이라는 약을 감기가 있을때 자주 먹는데 먹으면 설사가 납니다.
항생제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랑 내성이 걱정이라고 하던데 몇일정도 먹는게 좋은지랑 설사하면 끊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아모시클? 이라는 약을 감기가 있을때 자주 먹는데 먹으면 설사가 납니다.
항생제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랑 내성이 걱정이라고 하던데 몇일정도 먹는게 좋은지랑 설사하면 끊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