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채택률 높음
기업들이 부가가치를 하는이유는 무엇인가요?
즐거운 하루가 되어보자입니다. 기업들이 부가가치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부품저렴한것쓰고 단가를 줄이는것이 정말 부가가치가 맞나요? 품질비용으로 더 많이 나가는것같은데요?답변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비오는 날에서 얼큰한 수제비7
즐거운 하루가 되어보자입니다. 기업들이 부가가치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부품저렴한것쓰고 단가를 줄이는것이 정말 부가가치가 맞나요? 품질비용으로 더 많이 나가는것같은데요?답변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