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도토리키재기123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지혈증, 고혈압
이비인후과랑 신경과에서 각각 처방받은 약인데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아니면 빼고 먹어야 하는 약이 있나요?
아니면 텀을 두고 먹어야 하나요?
사진 보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옥영빈 의사
홍성의료원
∙
같이 복용하여도 크게 상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서로 명확하게 금기 사항에 해당하거나 상호 부작용을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위정막보호제가 중복되는 부분이 있으므로 스토애정 정도는 빼고 복용하시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