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도토리키재기123
성별
여성
나이대
60대
기저질환
고혈압, 고지혈증
이비인후과랑 신경과에서 각각 처방받은 약인데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아니면 빼고 먹어야 하는 약이 있나요?
아니면 텀을 두고 먹어야 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지금 복용하시는 약들은 서로 상호작용이 있다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동시에 복용하셔도 괜찮은 성분들이네요.
평가
응원하기
유홍 약사
안녕하세요.
약 복용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두곳에서 받은 약은 서로 다른 성분으로 되어 있습니다. 같이 복용 할 수 있겠습니다. 짧게 복용하는 약으로 기존에 복용하던 약과 겹치더라도 복용 할 수 있겠습니다.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이비인후과랑 신경과에서 각각 처방받은 약들이 서로 특별히 상호작용하는건 없어서 빼고 드셔야할 약도 없습니다. 안심하고 복용해주세요. 그래도 약이 한번에 먹으면 10알이나 되기 때문에 먹는게 부담스러우시면 30분만 텀두고 드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