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회사에서 일하다 산재신청이 필요 한데 가능 한곳
회사에서 일을 하다 작업후 이동중 넘어져 코뼈 골절이 일어나 수술후 4달이 지낫습니다
국민건강관리공단에서 연락이 왓는데 신청 하라고 합니다
듣기로는 국민건강관리공단에서도 산재신청 할수 있다고 하는데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회사에서 일을 하다 작업후 이동중 넘어져 코뼈 골절이 일어나 수술후 4달이 지낫습니다
국민건강관리공단에서 연락이 왓는데 신청 하라고 합니다
듣기로는 국민건강관리공단에서도 산재신청 할수 있다고 하는데 맞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