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을 어느 정도 생각하시는지 적으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비싼 것도 괜찮으면 크리니크 치크팝 시리즈 중 누드팝이요. 색깔도 색깔이지만 모공도 어느 정도 커버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아이섀도우는 갈뮽이면 솔직히 아무거나 골라잡아도 될 정도로 폭이 넓으니 크게 상관없지만 눈밑 글리터로 홀리카홀리카 아이메탈글리터 로즈버스트 추천드립니다. 눈밑 애교살 뿐 아니라 조금 덜 눈에 띄게 메이크업하시고싶으면 눈 중앙에 조금만 발라도 포인트되고 예뻐요. 이건 가격도 괜찮습니다. 진짜 강추. 갈뮽 메이크업은 대개 잔잔하고 수수하게 되어서 이런 거 하나 있음 예뻐요. 오늘 추천한 템 4개 중에서 제일 추천드리는 갈뮽템입니다
립은 맥 테디...추천드리는데 이거 요새도 파는지 모르겠네요
틴트를 선호하시면 어퓨 과즙팡 틴트 구아바 추천드립니다
제형이 가볍고 이빨에 안 묻어서 저는 생얼 데일리틴트로 애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