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참새

워싱턴참새

채택률 높음

가을 뮤트로 첫 진단 받았어요! 화장품 추천해주세요.

색조 화장품 추천 해주시고 싶은게 있으시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ㅎㅎ 올리브영에 판매하고 있는것이 가장 좋지만 없다면 아무거나 가을 뮤트 인생템 추천해주세요 ㅎㅎ 참고로 저는 소프트입니다 ㅎㅎ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같은 갈웜 인간으로써 가을 소프트는 누디베이지 느낌 색조가 잘받아서 제가 많이 써보고 좋다고 생각한 제품 추천드릴게요!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07 밀크라떼

    데이지크 무드 싱글 섀도우 07 소프트 진저

    롬엔 쥬시 래스팅 틴트 02 누카다미아

    롬엔 블러 퍼지 틴트 12 웜밍업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레이어 틴트 01 피치 웜쓰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롬앤 누카다미아 아 틴트랑

    페리페라 밀크티 코랄 블러셔 

    롬앤 피오니 누드 가든 이 팔레트가 이쁜것 같아요! 

    쉐딩은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이 이쁠것 같네요